홈 > 이야기마당 > 자유게시판
자유게시판

9월 물품체험단-구운파래김, 진한맛김

김아람9050 1 63 0

 

3.더향긋하게 구운파래김
파래김 종류는 자주 먹지 않았는데 개인적으로는 진한맛김에 비해 조금 더 바삭한 식감과 파래김의 향긋함이 느껴졌습니다. 다른 김과 마찬가지로 유채유, 참기름, 들기름, 소금으로 간이 되어있습니다. 김을 잘라서 통에 넣어두고 며칠이 지나도 눅눅함이 덜해서 좋았고 소포장으로 된 구운파래김도 나오면 좋겠단 생각을 하였습니다. 


 

4.밥과함께 진한맛김
이 제품 역시 기존에 먹고 있던 제품이었습니다. 박스 밑부분에 뜯어서 하나씩 꺼내먹게 되어있는걸 지난번 박스 버릴 때 발견하게 되었는데 이번에 밑부분을 뜯어보니 편리성이 있기는 하지만 그냥 박스에서 꺼내도 불편함은 못느꼈습니다. 박스에도 짭짤한맛이란 표기가 있듯이 소금 함유량이 김가루나 파래김보다는 조금 더 높아 짠맛이 더 느껴지긴하지만 밥과 함께 먹으면 괜찮았습니다. 안심하고 맛김과 마찬가지로 트레이가 없어서 플라스틱을 줄일 수 있어서 좋고 트레이가 없지만 지금까지 먹으면서 부서진 김은 없었습니다. 뜯는 선이 뒷쪽에 있단 표기가 전면 상단에 있지만 박스 겉면에 쿠크다스과자 봉지에 뜯는법 그림이 있는거처럼 제가 먹은 사진과 같이 뜯은 후 세워먹는 그림을 추가하면 조금 더 편리하고 깔끔하게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을거 같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. (저는 작년에 수미김 생산자 만남의 날에서 이렇게 세워서 먹는 방법에 대한걸 본 기억이 있습니다.)

1 Comments
도현아0807 09.29 09:02  
김이 맛있어요.포장도 소포장으로 되었어서 아기들 먹이기가 좋은 것 같아요.
박스에 들어 있는 제품은 선물하기도 좋았어요.
이야기마당